asp.net mvc 스터디
닷넷으로 업무를 하게 됐는데, 책을 읽으면서 이론적인 부분부터 다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온라인으로 할지 오프라인으로 할지는 이야기 해보고 결정하려고하고,
일하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모임 전에 따로 준비해오기 어려울 수 있을 것 같아서,
준비해오지 않아도 같이 모여서 읽고, 서로 이해했던 부분을 정리하거나, 모르는 부분을 질문해서
찾아보는 형식으로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일자도 서로 조율해야겠지만, 일주일에 평일 주말 포함해서 3일 정도는 하려고 합니다.
책은 일단 이걸로 구매하긴 했는데, 더 좋은 책이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2167176
오픈채팅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