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언어가 VB 6.0, VB.Net 인 회사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주 언어가 VB6.0, VB.Net 프로그래밍을 하는 팀에 속해 있는 올해 4년 차 개발자 입니다
팀 내 다른 분들은 VB로 개발 하시지만 예외적으로 제 업무는 .Net(C#,ASP Core), Node.js 등을 이용해 웹 개발 및 툴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인력 부족 이유로 계속 VB 개발을 지시하는데 주변 의견과 제 생각으로는 VB로는 발전 가능성이 없다고 생각하여 주 언어가 C# 인 회사로 이직을 생각하고 있는데 여러분 의견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