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프로젝트] 디자이너 1분 추가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근 1년간 okky에서 팀을 가꾸고 2번의 사이드프로젝트를 진행하였는데요
(취업 포폴용, 개인 실력 up을 위한 프로젝트 위주입니다)
이번에도 다른 프로젝트를 하기 위해 디자이너님을 추가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아직 주제는 정하지는 않았고 이번주 일요일에 만나서 얘기를 나눠보고자 합니다 ㅎㅎ (장소는 합정이고, 주제는 각자 생각해서 얘기 나눠보는 시간입니다)
같은 팀원으로 오래 있고 다들 열정이 있으셔서 프로젝트를 함에 있어서 재밌게 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현재 팀원: 기획 1명, 백엔드 1명, 앱개발 1명, 디자이너 1명
이렇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 (3~5년차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현재 디자이너님이 회사일+외주일이 겹치다 보니 이번 프로젝트에는 참여가 불투명 하다고 하셔서 디자이너님을 추가로 모집하고자 합니다
모집 요건:
1. 3~5년차의 uxui 디자이너
2. 일정, 시간 약속 잘 지키시는분
3. 본인의 의견을 어필 할 수 있으신분
이렇게 됩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모임은 필요시에만 온라인으로 주말에 1회, 15분정도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