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을 잃은 중생 도움 부탁드립니다.
수도권 4년제 학교 올해 졸업 예정입니다. 정보통신공학를 전공했고 정보처리기사 자격증은 올해 취득했습니다. 문제는 2학년까지는 전자쪽으로만 수업을 듣고 이후 3학년 부터는 컴퓨터쪽으로 수업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개발자나 가능하면 전산직쪽으로 취업을 할 수 있게 정처기 자격증을 취득은 했는데 문제는 프로젝트를 한번도 진행해본적이 없습니다. 해본 프로젝트라고는 ESP32 아두이노 작동, 백엔드 없이 HTML XML방식으로 홈페이지 구현정도면 해봤습니다. 현재는 카카오톡 챗봇이나 스프링부트 사용해서 웹서버 개발해보고 싶은데 혹시 같이할 팀원이나 들어갈 수 있는 팀이 있나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제가 현재 취업중은 아니지만 어린나이에 아이가 생겨 아이를 돌보고 있습니다. 시간은 오전6시~12시/ 오후 10시~12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오프라인은 힘들고 온라인 줌으로 스터디도 가능한데 혹시 들어갈 팀이 있을까요.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 초급 개발자이니 배우면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