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skype] 쿠버네티스 인 액션 책 스터디 하실분들을 구합니다. (마감)
주1회 원격으로 오후 9시 또는 10시정도에 한시간 가량 발표 및 대화형식으로 진행하고자합니다. (수,목요일 예상)
발표는 PPT, 슬라이드쉐어, 노션, 에버노트, 블로그,, 어떤식으로 작성하여 진행해도 상관없습니다.
쿠버네티스인액션 책을 필히 구매하여, 이 책을 토대로 진행하고자하며,
예상 1주일에 1장 정도 진행하여 4개월 이내로 끝내려 합니다.
이후에 뜻이 맞다면 CKA, CKS 등의 자격증 준비도 함께한다면 좋겠습니다. ( 이미 바우처를 사놓아서,, 어떻게든 진행은
총 8분정도 모집하고자합니다.
연락주세요 :)
------------------------------------------------------------------------------
다들 취준을 하시거나, 회사일이 바쁘시거나, 개인적인 일이 갑작스럽게 생기거나 하여서 바쁜걸 이해하고 진행하고자 합니다. (저도 좀 그렇습니다..)
다만, 이로써 일주일에 한번있는 모두가 참여하는 스터디가 흐지부지되는것을 방지하기위해서, 여러 의견을 듣고 진행하고자 합니다.
(벌칙금을 걷는다거나,, 발표 2~3일전에 발표준비가 되어가고있는지, 가능한지 확인하고, 안될거같으면 다른 발표자를 구한다거나)
마감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