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lin in action 비대면 스터디[일요일 밤]
안녕하세요?
서버엔지니어로 일하고 있는 주니어입니다!
코틀린을 코틀린 인 액션 책으로 같이 공부하실 분 구합니다.
일요일마다 각자 notion / ppt / 블로그 등 편하신 방식으로 작성해서 맡은 파트를 설명하는 형식으로 진행하려 합니다. 인원은 4 ~ 5 명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구하던 것이 인원이 안 모여 다시 글 올립니다!
Kakao : microTe 로 연락주세요
안녕하세요?
서버엔지니어로 일하고 있는 주니어입니다!
코틀린을 코틀린 인 액션 책으로 같이 공부하실 분 구합니다.
일요일마다 각자 notion / ppt / 블로그 등 편하신 방식으로 작성해서 맡은 파트를 설명하는 형식으로 진행하려 합니다. 인원은 4 ~ 5 명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구하던 것이 인원이 안 모여 다시 글 올립니다!
Kakao : microTe 로 연락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