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안녕하세요 비대면 cs스터디 하실 한분 구합니다
4명이 진행하고 있던 스터디에 한 분이 취직을 하셔서 공석이 생겼습니다.
월, 목 오후9시에 구글미트와 노션으로 약 1시간 20분가량 스터디를 진행합니다.
개인공부 후 월,목에 공부한 주제를 발표하고 질의응답하는 형식입니다.
주제는 자유입니다!
지금 하고있는 주제로 본다면
한 분은 운영체제를 처음부터 공부하셔서 공유하고계시며
나머지 2분은 그때그때 궁금한 cs지식에 대하여 공부하며 공유합니다.
현업 두명과 전공자 취준생 한명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주제 수준이 엄청 높고 내용이 엄청나게 깊진않습니다만 여러 주제를 접하고 추가공부를 하시기에 좋은 스터디입니다
https://open.kakao.com/o/sbp6m6xd
톡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하실분만 지원해주세요
위 이유를 위해 불참비 6천원을 미리 받고 시작합니다. 1회 불참시 3천원 차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