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 오프 스터디
신림역 근처 카페에서 같이 모여서 개발관련 공부하실 분들 모집합니다!!
근처에서 오실 수 있는 분들이면 좋겠고 꾸준히만 나오실 수 있는 분이면 됩니다!!
어떤걸 하든 괜찮고 여러가지 개발관련 얘기 나누는 것도 덤으로 좋을 것 같아요 ㅋㅋ
매주 시간 요일 언제쯤 하기로 정해서 꾸준히 했으면 해요!!
아무래도 혼자하다보면 딴 짓 하게되고 잘 안하게 그러니
어디 묶여있거나 일단 나와야 공부 되시는 분들이면 아마 공감하실 것 같아요(제 얘기...ㅋㅋ)
서로 촉매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g5zTfTRd
*혹시 문제되면 글삭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