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ct 스터디모임 하고싶습니다..
이제 공부시작해서 react 문법 어느정도 익히고
사용에있어서는 부족함이많습니다.
함께 공부할 스터디 인원모집하시는 분 계시면 카톡아이디 : kimbluenet 로 톡부탁드립니다.
이제 공부시작해서 react 문법 어느정도 익히고
사용에있어서는 부족함이많습니다.
함께 공부할 스터디 인원모집하시는 분 계시면 카톡아이디 : kimbluenet 로 톡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