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코틀린 서버사이드(Kotlin + Spring) 스터디
마감되었습니다.
-------------------------------------------------------------------------------------------------------------------------
(Kotlin + Spring을 주제로 스터디원 충원 모집글 입니다.)
Kotlin에 관심 있는 Spring 서버 개발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언어에 대한 부분은 1달 내외로 학습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스터디는 spring boot에 Kotlin을 적용한 프로젝트 진행 위주로 스터디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코틀린이 처음이신 분들도 환영합니다
다만, 스프링 프레임워크에 대한 기초와 디테일한 부분까지 다루지는 않을 예정이라,
스프링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 다소 어려운 주제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 1회 일요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