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서울 아직도 라피신 자리가 남아있네요.
작년까지만 해도 서버시간 맞춰서 신청해도 몇분내에 자리가 다 없어졌던거 같은데
지금 보니 20일부터 접수시작한 6기 1차 라피신 자리가 아직도 남아있네요.
일정도 1월 3일부터 28일까지라서 방학중인 학생들이 딱 좋아할만한데
아직도 자리가 남아있다는게 신기할 정도입니다.
무슨 이유라도 있을까요?
작년까지만 해도 서버시간 맞춰서 신청해도 몇분내에 자리가 다 없어졌던거 같은데
지금 보니 20일부터 접수시작한 6기 1차 라피신 자리가 아직도 남아있네요.
일정도 1월 3일부터 28일까지라서 방학중인 학생들이 딱 좋아할만한데
아직도 자리가 남아있다는게 신기할 정도입니다.
무슨 이유라도 있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