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로 백엔드개발 사이드프로젝트 팀원구해요!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it 대기업에 재직중인데요.
기술적으로 더 발전하고자
노드로 백엔드 개발을 사이드로 해보고자하는데요.
기술적 발전에 관심있고,
좀 편하게 서로 의견나누면서
같이 코딩하실 분 찾아요!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TW3CgId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it 대기업에 재직중인데요.
기술적으로 더 발전하고자
노드로 백엔드 개발을 사이드로 해보고자하는데요.
기술적 발전에 관심있고,
좀 편하게 서로 의견나누면서
같이 코딩하실 분 찾아요!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TW3CgId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