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사이드 프로젝트 하실 서버 개발자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한 취업 준비생입니다.
현재 사이드 프로젝트로 `모임 서비스 플랫폼`을 진행하고 있고 혼자 서버를 맡고 있는데 팀원과 함께하면 좋을 것 같아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창업 X 포트폴리오 O)
현재 사용 중인 기술 스택으로는 Spring boot, JPA, Querydsl... 등 이고, 팀원으로 합류하신다면 아래와 같은 작업을 함께 해나갈 것 같습니다.
1. 현재까지 개발된 부분 코드 리뷰 후 리팩토링
2. API 개발 및 테스트 코드 작성
3. API 문서화 (Swagger -> Spring Rest Docs)
4. CI/CD
5. 인프라 설계
위 작업뿐만 아니라 기획에서 원하는 기능을 개발하기 위해 함께 고민해야 하는 부분도 여럿 있습니다.
자바, OOP, Spring, JPA에 익숙하시고 통합/단위/인수 테스트 코드 작성 경험이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오픈 카톡방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o5OK5Od
모집 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