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부천-소사) 웹 사이드프로젝트 같이 진행하실분 모십니다!
안녕하세요 야근왕입니다
22년 1월부터 그간 관심이 있던 웹 관련 사이드 프로젝트를 하나 진행해볼까합니다
작은 프로젝트를 생각하고 있어서 기간은 대략 3개월로 잡고있습니다
정말 처음 시작하는 사이드 프로젝트인만큼, 주제 선정부터 같이 해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술스택은 react js, spring 위주로 개발할 예정이고
다른 언어를 사용해보신적이 있다면 js 사용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재밌게 같이 공부하실분 어서오세요~!
모집인원은
기획자1
디자이너1(마감)
프론트앤드2(마감)
백앤드2(마감)
이고
현재 프론트, 백앤드는 각 1명씩 있습니다.
이 2명도 C/C++, Java, python 개발만 해본 사람들이라 js 는 초보자랑 다름없습니다
편하게 문두들겨주세요
학생도, 직장인도 괜찮습니다. 주말에 1~2시간정도 정기적으로 모이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