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평일 저녁 자바,스프링, 벡엔드 스터디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현재 올해에 si직군에 입사해 첫프로젝트 마치고 두번째 프로젝트에 투입된 신입개발자입니다.
서버단쪽으로 자바,스프링부트,JPA,하이버네이트 외에 sql oracle 에도 관심을 가지고 학습을하고자 스터디 모임을 찾고있습니다. 혹시 스터디 남는곳있나요
안녕하세요 현재 올해에 si직군에 입사해 첫프로젝트 마치고 두번째 프로젝트에 투입된 신입개발자입니다.
서버단쪽으로 자바,스프링부트,JPA,하이버네이트 외에 sql oracle 에도 관심을 가지고 학습을하고자 스터디 모임을 찾고있습니다. 혹시 스터디 남는곳있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