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 간단한 사이드 프로젝트 하실 분 구합니다
https://scopewith.com/postdetail/21
공부하면서 프로젝트 같이 하실 프론트엔드분 구해요!
어려운 내용보다 프론트 + CRUD 구성 + 서버 아키텍쳐에 대해서 공부한다고 생각하고 하시면 됩니다.
내용은 게시판 + 클론코딩으로 생각하고있습니다.
> 배운 내용을 복습하고 싶다 !
> 지금 공부보다 조금 새로운 기술을 적용하고 싶다!
프론트는 리액트 / 백엔드는 스프링으로 구성할 예정입니다.
현재 백엔드는 모두 구했고. 프론트분 많이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