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AI(머신러닝,딥러닝) 스터디원 충원합니다.
AI 스터디원 1명을 추가모집합니다.
현재 저희 스터디는 4명으로 구성되어 있고, 실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목적으로 열심히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입문자에게는 스터디가 버거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딥러닝 개념을 익히셨고 프로젝트를 해보신 분께 적합한 스터디일 것 같습니다.
스터디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캐글, 데이콘 등에서 주최한 대회에 참여
- 매주 논문을 1편씩 읽고 토론 및 리뷰
- 컴퓨터비전, NLP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 (현재는 비전에 대한 학습 진행)
- 스터디 시간 : 토요일 3시 (2시간 정도 진행)
- 스터디 장소: 판교역 카페 (다음주는 온라인으로 진행예정)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채팅방에서 연락주세요. 질문도 환영입니다.
그리고 입장하시면서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
https://open.kakao.com/o/sHhfhn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