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코딩 공부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컴공 관련 졸예자 이지만, 전공을 살려야겠다는 생각을 뒤늦게 한 사람이라, 사실 졸업작품 한번 만들어본 것(파이썬, 안드로이드 사용) 이외에는 어떠한 프로젝트도 하지 않았습니다. (과제도 겨우하여 제출한 사람입니다.)
제가 드리고 싶은 질문은
1. 국비 학원 다녀도 괜찮을까요?
2. 혹은 저와 비슷한 사람들과 (저 포함 3-4명) 스터디를 만들어서 같이 포트폴리오용 프로젝트를 여러개 만들면서 실력을 쌓는게 괜찮을까요..(대구 거주중인데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 계신가요 ㅠㅠㅠ 실력은 저와 비슷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 하게 된다면, html+css+java를 이용한 웹 관련 개발과 앱 개발을 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