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폴용 프로젝트 하시고 싶은 분들 계시나요?(마감)
개발자 준비중인 취준생입니다. 포폴용 프로젝트 하고 싶은 분들 계시나요?
관싱있으신 분들은 여기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백엔드 2명 ,프론트 1명 구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개발자 준비중인 취준생입니다. 포폴용 프로젝트 하고 싶은 분들 계시나요?
관싱있으신 분들은 여기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백엔드 2명 ,프론트 1명 구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