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 개발자 이직 면접 스터디
안녕하세요.
저는 스타트업 1년차 개발자이고 이직을 준비중입니다.
이직을 준비함에 있어 같은 목표를 가진 분들과 준비를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스터디 모집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일정 : 강남역 매주 토요일 1시~3시
진행 방식:
다음 두 교재
가상 면접 사례로 배우는 대규모 시스템 설계 기초
중 하나를 선정해서 주마다 문제를 풀이하고 피드백 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려고 생각중입니다.
또한 월 예치금 3만원을 하고, 주별 목표 달성시 7500원 환급해 드리고
월별로 정산하여, 해당 월에 가장 달성률이 높은 한 분께
모인 돈을 드리는 방식으로 운영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예치금은 3주 미만 참석 시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모집 인원: 3명
관심 있으신 분은
오픈 채팅방으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8DhvqMd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