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재, 강남, 건대] 3d webgl/three.js 스터디원 구합니다
3d 관련해서 three.js/ webgl 같이 공부하실 분 구합니다..
저는 현직 유니티 프리랜서이고 현재는 C++ 로 opengl 다시 공부하는 중이긴한데
시간 나는데로 웹 그래픽스도 공부해보고 싶어서 글올립니다.
기회되면 webassembly 도 해보고싶네요
참가 방식은 오프라인/온라인 모두 상관 없습니다.
공부 방식은 udemy 강좌 나 책 하나 선정해서 주제별로 묶어서 발표식으로 할 예정입니다.
연락은 여기나 메일 highp0912@pm.me 로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