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청.자바.코딩테스트 스터디 1명 모집
안녕하세요
현재 첫모임만한 스터디 모임입니다.
저까지 세분 계신데 1분 더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모집글 올립니다.
장소 : 금천구청 인근 스터디룸
시간 : 목 8시 - 10시
언어 : 자바 (+Git으로 소스 관리하며 진행합니다.)
프로그래머스 1-2레벨 부터 백준 기본 문제로 점차 올릴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관심있으시면 언제든 아래 채팅방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첫모임만한 스터디 모임입니다.
저까지 세분 계신데 1분 더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모집글 올립니다.
장소 : 금천구청 인근 스터디룸
시간 : 목 8시 - 10시
언어 : 자바 (+Git으로 소스 관리하며 진행합니다.)
프로그래머스 1-2레벨 부터 백준 기본 문제로 점차 올릴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관심있으시면 언제든 아래 채팅방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