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AI(머신러닝,딥러닝) 스터디원 충원합니다.
AI 스터디원 1명을 추가모집합니다.
현재 저희 스터디는 4명으로 구성되어 있고, 실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목적으로 서로 으쌰으쌰하며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완전 입문자에게는 스터디가 버거울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AI와 관련하여 프로젝트를 1번이라도 하신 분께서 참여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직은 미숙하기 때문에 서로 의견 내면서 열심히 참여해주실 분이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터디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캐글, 데이콘 등에서 주최한 대회에 참여하고, 대회와 관련된 논문을 다같이 읽고 1주씩 번갈아가면서 리뷰
- 비전, NLP, 음성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 (현재는 비전과 관련된 대회 진행)
- 스터디 시간 : 매주 토요일 3시 (2시간 정도 진행)
- 스터디 장소: 판교역 카페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채팅방에서 연락주세요.
그리고 입장하시면서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
https://open.kakao.com/o/sqs84h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