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모임) 자바웹 개발자 인원 충원◆ (강남역)
안녕하세요. 현재 자바웹개발자가 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스터디를 수준별로
평일, 주말에 3개의 모임으로 진행중에 있습니다. 시작한지는 2주정도 되었고
12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기초반, 중급반, 심화반 으로 진행중이며 기본 커리큘럼이 있으며 모임오시는
분들의 수준에 맞게 진행중입니다.
진행하는 분은, 14년차 개발자이며, it회사를 운영하는 대표님이 직접 진행하시며
소수정예로 자바웹개발자가 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기술전수하고 있습니다.
취업을 준비중이신 분들중 방황하고 계신 분들에게 멘토가 되어 드립니다.
위치는 강남역에서 가까우며 아래 양식에 맞게 메일 주시면, 면담 후 수준에 맞는 반에
충원해 드리겠습니다.
각 모임별 자리는 1~2자리 밖에 남아 있지 않아 마감되면 해당글에 마감으로 변경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분들이 원하시는바를 남은 21년에 이루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메일주소 : stevelee@steveleejava.com
메일양식
이름 / 전공여부 / 지금까지 공부한 기간 / 공부한 내용 / 준비하며 어려웠던 점 / 스터디 신청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