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토이] 스프링으로 웹프로젝트 하면서 즐겁게 잔디 채워나가실 팀원 모집합니다 (+프론트)
취업 전까지 포트폴리오용 spring boot 사용한 프로젝트 만들면서 깃헙 잔디 채워나가실 팀원 찾습니다.
저는 이제 금방 국비 수료하면서 프로젝트 하나 만들어 본 취준생 입니다.
1. 난이도
난이도는 쇼핑몰 사이트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주제는 상의하겠습니다. erd 테이블 생성, 스프링 CRUD, 플로우 차트 작성 해보셨고 그룹 웹 프로젝트 경험하신 분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2. 시간 및 장소
평일 오프라인 위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모임 지역은 서울 종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3. 드리는 말
평일 오전부터도 시간 갈아넣으면서 같이 개발하실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서로 편하게 스프링 스터디 겸 웹 개발하면서 진행할 생각이고 오프라인 위주로 하는 이유는 사소한 문제생기면 서로 도움주고 빨리 처리해서 최대한 빨리 포폴용 프로젝트 뽑아내고 싶어서입니다. 과외가 아니기때문에 일방적으로 기대실 분은 사양드리겠습니다!
+ 프론트는 react vue 바닐라 jsp 등 자유롭게 하셔도 괜찮습니다.
백/프론트, 나이, 지역, 가능한 요일 말씀해주세욥
https://open.kakao.com/o/sPNbA5I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