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 신촌 근처 스프링, 알고리즘 스터디 빈자리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신입 JAVA 개발자로, 개인 공부 및 추후 이직을 위해 알고리즘과 스프링을 공부하려고 합니다.
나름 오키글 자주 확인하면서 신청하고 있는데.. 번번히 순번에 밀리네요..
장소는 당산이나 신촌 근처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혹시나 인원 충원이 필요하시거나, 새로 스터디 기획하시는 분들 계시면 함께 공부해보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신입 JAVA 개발자로, 개인 공부 및 추후 이직을 위해 알고리즘과 스프링을 공부하려고 합니다.
나름 오키글 자주 확인하면서 신청하고 있는데.. 번번히 순번에 밀리네요..
장소는 당산이나 신촌 근처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혹시나 인원 충원이 필요하시거나, 새로 스터디 기획하시는 분들 계시면 함께 공부해보면 좋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