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자바스크립트, 리액트 스터디원 모집해요!
매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신대방역 근처 카페에 모여서
2~4시간정도 함께 토이플젝 작업하며 공부할 스터디원 모집해요!
현재 스터디원은 3명으로 퍼블 가능한 웹디자이너, 신입 개발자, 2년차 퍼블+개발자 이렇게 있어요
기존에 있던 인원이 개인사정으로 빠지고 신규 인원이 들어오면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기획할 예정인데 기획단계부터 완성까지 함께 해보실분 혹시 계실까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오픈 카톡 [신림 js 스터디] 검색해서 들어와주세요!
초보부터 실무자분까지 환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