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입구] 자바의 정석 완독 스터디 참여하실 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되는
자바의 정석 완독 스터디에 참여하실 분 모집합니다.
장소는 홍대입구역 근처 스터디룸입니다.
현재 스터디 구성원은 신입개발자인 저 포함 2명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참여인원은 총 4-5명 생각하고 있습니다.
자바에 대해 어느정도 기초적인 지식은 아신다는 가정하에,
자바의 정석 1장~5장(변수,연산자,조건문,반복문,배열)은 스킵하고
6장(객체지향프로그래밍1)부터 진행하려고 합니다.
진행방식은 일주일에 한 챕터씩 공부 및 정리해서 발표하는 방식으로 구상하고 있습니다.
발표 형식은 자유입니다.
ppt, blog, notion, evernote 등 본인이 편하신대로 작성해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6장까지이니, 기간은 10-11주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준비물은 스터디룸 대여비, 자바의 정석 3판, 그리고 꾸준하고 성실하게 참여할 의지입니다.
https://open.kakao.com/o/scaBR3Jd
오픈 카톡으로 편하게 지원해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