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부트 관련해서 간단한 프로젝트 참여할 수 있는데 있나요?
저는 경력은 4년차이고, 자바 스프링부트 쓰고 있습니다.
회사서 해당 기술을 사용하는데, 많이 부족한거 같아서 스터디를 구하고 있는데, 제가 원하는 스터디 그룹
찾기가 쉽지가 않네요.
제가 생각하는 건 토이프로젝트로써 2-3달로 짧게 가고 싶구요.
프로젝트하는데 있어서 어느정도 기획 혹은 스토리보드 부분이 어느정도 구상되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이것 때문에 시간을 너무 많이 잡아먹고 싶진 않아서 그렇습니다.)
오픈채팅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open.kakao.com/o/sS9tZPzd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