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자 포트폴리오에 관해 질문있습니다.
게임 개발에 관심가져서 언리얼에 입문한지 한달밖에 되지않았습니다.
이번에 게임 회사에서 인턴채용기회가 있길래 얼마 되진않지만 만들었던 내용을 포트폴리오로 내보려고합니다.
그런데 제가 언리얼로 구현하는건 블루프린트로 구현하여서 C++ 로 코드를 구현하려면 아예 처음부터 C++클래스로 만들어야 하더군요.
그래서 구현되어있는건 온통 블루프린트로 구현이 되었는데 포트폴리오에 블루프린트로 구현한 부분을 설명을 해도 될까요..
다른 게임 포트폴리오는 모두 코드로 구현하셔서 제가 만든것이라도 제출해야할지 제출하지말아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