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 파이썬/SQL 스터디 모집(현재 남6, 여6)
금융권 재직중인 직장인입니다.
회사업무에 데이터추출 및 분석 업무가 점점 중요해지고 있어서 파이썬,SQL위주로 공부 시작중인데요~
혹시 당산 주변에 같이 스터디겸 소모임 참여 희망하시는 분 있을지 올려봅니다ㅎ
현재 남자6, 여자6 모집 되었으며, 1월부터 주 2회 오프라인 모임으로 공동 프로젝트 진행과 SQLD 자격증 준비(3월)를 같이 운영 계획입니다. 공동 프로젝트 진행은 간단한 웹 게시판 구현을 시작으로 범위를 넓혀갈 예정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카톡이나 댓글 남겨주세요~
카톡ID: pect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