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 or 타입스크립트 입문자 스터디멤버 모집
이번에 새로운 프로젝트를 준비하면서 유니티를 접하게 된 입문자입니다! 제가 배워야 하는 것이 '타입 스크립트' (자바스크립트 상위 버전)이며 이쪽 분야에 대해서 같이 입문하실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고수분들이 들어오시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저희가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같이 성장할 수 있는 입문자들 위주의 스터디가 구성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후 6시에서 12시 사이 수시로 소통, 최소 1시간은 필수로 접속하여 스터디에 임해야 하며 초반에는 정보 공유를 우선으로 시작하여 함께 성장하고 공부할 수 있는 것들을 찾아보고 서로가 서로에게 동기부여가 되도록 그날의 공부한 작업물을 공유했으면 합니다. 목표인원은 소수 정예로 모집하여 단단하고 원활한 소통이 진행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좋은 인연을 기다리고있습니다!
스터디에 참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오픈카카오톡으로 들어오시면 디스코드로 초대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7FMhbJd
-간략 내용-
내용: 타입스크립트와 자바스크립트에 입문하는 스터디 멤버를 모집
플랫폼: 온라인 / 디스코드로 소통
시간: 6PM~12PM / 1일 1시간 스터디 후 인증
목표인원: 3명~5명
현재인원: 2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