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신촌/홍대 스프링, 알고리즘 스터디 남는 자리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자바 개발자로 일한 지 8개월 정도 된 초급 개발자입니다
사이드 프로젝트나 스터디를 희망하는데
동기부여와 약간의 강제성이 필요해서 스터디에 들어가서 열심히 공부하려고 합니다.
지금껏 혼자 진행한 토이프로젝트는 결국 흐지부지 되기 마련이더라구요..
마음 다 잡으면서 서로 배울 수 있는 그룹원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직장인이다보니 주말 밖에 시간이 안되기 때문에
토, 일에 진행되는 프로젝트/스터디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시간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혹은 위 주변에서 저와 같이
기획, 아키텍쳐 설계, 서비스까지의 스펙업 사이드 프로젝트를 같이 진행해 볼
PL분이 계시다면 댓글이나 카카오 옾챝방에서 언제든지 편하게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gimn9TId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