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업) 코틀린 스터디 많이 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코틀린 관련 스터디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저희 스터디는 프로젝트를 하면서 공부를 하고 공부 보다는 프로젝트가 공부보다 포커스에 맞춰 있어서 각자 공부해야하는 시간이 많을 수 도 있지만 대부분의 공부는 같이할 예정입니다.
1. 활동량(챗) 이 많으신 분이 오시면 좋겠습니다
2. 열심히 하실수 있으신분
3. 취준생, 학생, 비전공자 상관 없습니다. 다 처음이고 열심히 하면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4. 줌이나 디스코드로 할 예정이기 때문에 마이크나 웹캠은 있으신 분이 좋습니다 (마이크 필수)
자세한 이야기는 카톡에서 할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