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온라인 스터디(elisp)
혹시나 해서 글올립니다.
emacs유저분들 중에 elisp 같이 공부할 분있나요? 취미로요.
일주일에 한번정도 zoom이나 google meet에서 같이 공부하죠.
혹시나 해서 글올립니다.
emacs유저분들 중에 elisp 같이 공부할 분있나요? 취미로요.
일주일에 한번정도 zoom이나 google meet에서 같이 공부하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