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자바 스터디 있을까요? (경기 안양/ 강남)
평일 국비 듣고있고 프로그래밍에 대한 사전지식은 거의 없습니다.
지금 국비 진도는 자바의정석으로 초반 나가고 있구요
사실 이걸로는 충분치 않아 따로 공부를 하고있는데 혼자서는 진도도 잘 안나가고 효율이 좋지 않더라고요
과제나 해야할건 진짜 열심히 해갈 자신 있습니다..
주말(토/일)중 하루정도, 시간은 무관합니다.
오프라인 모임 있다면 초대 부탁드리겠습니다...
현재 거주지역은 경기도 안양이고 근처면 가장 좋고 강남역도 좋습니다.
이외에도 1시간 내외의 거리라면 갈 수 있습니다.
https://open.kakao.com/o/gDh6KiId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