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역 자바의 정석 스터디
안녕하세요 저는 학원 출신 웹개발자 입니다
자바의정석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시한번 이론학습을 해보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이후 스프링으로 넘어갈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같이 의논후에 이론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식으로 문제풀이까지 하면 좋을 것 같아요
건대역 스터디룸에서 일요일 3-5시 동안 스터디할 인원 모집합니다
거리가 머신분은 같이 못하세요 ㅠ
이멜 tpals2001@naver.com으로 연락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학원 출신 웹개발자 입니다
자바의정석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시한번 이론학습을 해보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이후 스프링으로 넘어갈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같이 의논후에 이론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식으로 문제풀이까지 하면 좋을 것 같아요
건대역 스터디룸에서 일요일 3-5시 동안 스터디할 인원 모집합니다
거리가 머신분은 같이 못하세요 ㅠ
이멜 tpals2001@naver.com으로 연락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