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프론트엔드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웹퍼블 3년하다가 프론트엔드 취준을 시작한 사람입니다.
현재 js, react위주로 공부예정이고 초급수준입니다.
스터디는 서울에서 오프라인으로 프론트엔드 준비하시는분 환영합니다.
같이 공부방향 몰색하고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원하는분 환영합니다.
장소는 동작구 근방이면 좋겠지만 스터디원들과 조율예정이고,
시간은 주말 시간대 3시간 정도 생각중입니다.
시간장소는 스터디원 모집후 최대한 조율예정입니다
함께 으쌰으쌰 할 수 있는 스터디면 좋겠습니다.
**마감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