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취업, 이직 면접스터디 모집[완료]
안녕하세요. 개발자 취업, 이직 면접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작한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1분이 나가셔서 인원 충원을 합니다.
현재 저희 스터디원의 직무 포지션은 Android 2명, 백엔드 1명 입니다.
장소는 산본이고, 주 2회 ( 오프라인 1회, 온라인 1회 ) 스터디 계획중입니다.
협의 후 조율 가능합니다.
관심있으시면 말씀 주세요.
모집 완료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 취업, 이직 면접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작한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1분이 나가셔서 인원 충원을 합니다.
현재 저희 스터디원의 직무 포지션은 Android 2명, 백엔드 1명 입니다.
장소는 산본이고, 주 2회 ( 오프라인 1회, 온라인 1회 ) 스터디 계획중입니다.
협의 후 조율 가능합니다.
관심있으시면 말씀 주세요.
모집 완료되었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