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콘 팀에서 새로운 멘토링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안녕하세요. 루비콘 팀입니다 👏
저희 팀은 지난 1년 반 동안 루비콘 멘토링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총 3번의 무료 멘토링을 진행했었는데요.
이번에는 루비콘 샌드박스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그간의 경험을 양분삼아 주니어 개발자/디자이너 분들을 위한 새로운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루비콘 샌드박스는 여타 멘토링 프로그램과 다르게 12주 동안 직접 해결하고 싶은 문제를 정해서 가설을 수립하고, 미친 속도로 MVP를 개발하여 배포하고, 그 이후 데이터를 수집해서 다시 제품을 개선하는 이터레이션을 도는 과정을 진행합니다.
이 과정 속에서 다양한 경험과 이력을 가지고 있는 메이트들이 함께 팀에 속해서 제품을 개발하게 되고, 참여자 분들이 마치 "일 잘 하는 같은 팀 동료"와 함께 일하는 듯한 경험 속에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그래서 여러분이 12주 동안 제품 개발에만 온전히 집중하여 미친 속도로 이터레이션을 반복하실 수 있도록 데이터 파이프라인, 데이터 레이크, CI/CD 파이프라인 같은 DevOps 인프라와 전 기수 참여자 분들과 함께 만든 공용라이브러리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활동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하드스킬과 소프트스킬의 균형잡힌 성장에 관심있는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
https://lubycon.io/mentoring/intro?utm_source=ok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