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개발자 영어회화 스터디 있을까요?
저는 다큐멘터리 영어자막 켜놓고 볼 정도의 실력이고
토익은 작년기준 900pts입니다.
영어 중급자 이상분들끼리 개발서적 한가지 정해서
영어회화를 하고싶은데 혹시 자리가 있다면
https://open.kakao.com/o/gBWUMOFd
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다큐멘터리 영어자막 켜놓고 볼 정도의 실력이고
토익은 작년기준 900pts입니다.
영어 중급자 이상분들끼리 개발서적 한가지 정해서
영어회화를 하고싶은데 혹시 자리가 있다면
https://open.kakao.com/o/gBWUMOFd
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