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여의도] 코딩 교환 하실 분?
안녕하세요.
간단히 제 소개를 드리면 9년 가량 개발했지만 서버/코어 엔진 쪽 개발만 하다가
이번에 스프링부트 기반의 프로젝트를 진행해보니 해당 기반 지식에 대해 좀 알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배운다는 건 언제나 즐거운(?) 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배우고 싶은건 [스프링/스프링부트] 에 대한 기초 흐름 정도입니다.
제가 알려 드릴 수 있는 건 언어적인 부분은 unmanaged한 언어인데, 이 쪽은 관심 없으실거 같고, 패러다임 측면에선 [문제해결력/대기업코테/수학/컴퓨터과학?] 정도 알려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
일정은 협의했으면 좋겠고, 기간은 서로가 필요할 때까지만 쿨하게 하실 분
ㅋㅌ : lionix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