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코틀린 스터디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코틀린 스터디 모집하고 있습니다!
지금 1명은 구한상태여서 한분만 더해서 3명이서 스터디 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선 교재하나 잡고 처음엔 코틀린 기초적인 문법하고 배운 문법 적용해볼 문제 하나 정해서 스터디 시간에 풀어볼 겁니다. 그리고 풀어본 거 토대로 토론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기초 문법이 끝나면 이제 레이아웃, 디자인 요소 위젯(텍스트 뷰, 에딧 텍스트, 이미지 버튼 등등),
화면구성(액티비티 - 컨텍스트, 인텐트, 컨테이너 - 스피너, 리사이클러뷰) 등 교재의 순서를 따라가면서 직접 구현을 해서 서로 자신이 구현한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방향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교재는 '이것이 안드로이드다 with 코틀린, 저자 고돈호' 로 정했습니다! 문서가 아니라 책으로 해서 꺼려하실 수도 있지만 가장 최신의 책이기도 하고 기본적인 부분을 공부하는거여서 그 부분은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https://open.kakao.com/o/sgXRfkEd 카톡방 들어와서 문의해주세요!
카톡방 들어오실때 나이랑 성별을 닉네임으로 해서 들어와주세요! 나이 제한은 30살 아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