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비고정 주말 자율스터디
안녕하세요. 주말에.. 늘어지게 되는것같고
나가기는 싫은데 무엇인가는 해야겠고, 하는차에
수원역에서 자율스터디 모임을 만들어볼까 합니다~
매주 고정적으로 참여하지는 않아도 되고, 참여하고 싶은 주에만 참여신청을 하면되는 모임이며
딱히 문제가 없고, 이 글이 사라지지 않는 이상 매주 모임 신청자를 받아 자율스터디를 진행할 예정이니
글을 늦게라도 보신분이 있으시더라도 신청가능한점 알려드립니다..~
모임참여시 참여에 대한 강제성을 어느정도 느끼겠지만,.매주 참여하지 않아도 되는것에
가벼운 마음으로 나와 같이모여 각자 할거 하면 좋겠다는 생각에 자율 스터디 모임을 모아봅니다.
스터디 시간은 아래와 같고, 모임 끝나고 원하는 사람만 모아 같이 친목겸 간단하게 밥먹는 시간도
가져볼까 합니다.
# 스터디 시간
- 일자 : 토요일 또는 일요일
- 시간
1차(오전) : 9시 ~ 12시 모임 (스터디룸)
2차(오후) : 14시 ~ 18시 모임 (독서실 개인자리)
>> 1차, 2차 모두 참석하지 않아도 되며, 원하는 시간차수만 참석 가능
모임일정은 매주 주중에 신청받아, 토요일 또는 일요일 둘중 하루 모이기로 결정하고
1차 , 2차로 위와 같이 나누어 진행할 생각입니다.
1차, 2차 모두 참석할 의무는 없고, 원하는 차수만 참여해도 괜찮습니다.
고정 멤버는 따로 없고, 각 차수 마다 최대 4명으로 하며,( 1차 4명 참여가능, 2차 4명 참여가능 )
신청 선착순에 따라, 참여마감이 이루어지고, 1차, 2차 동시 신청도 가능합니다.
생각있으신분은 아래 1:1 오픈채팅방으로 오셔 인사후 신청양식 남기시면 되실것같습니다~
매주 금요일 18시까지 신청양식을 받은 다음
단톡방을 파서 참여인원 초대할 예정입니다~
회비는 각자 나온 독서실비용 1/n 씩 지불하면되며,
스터디룸 1시간에 2000원이라 하네요.
# 양식
이름/나이/지역/일 or 토/원하는차수(1차,2차)/공부내용
ex) 뚜비/27/수원/일/1차,2차/MySQL
1:1 오픈채팅방 - https://open.kakao.com/o/swoKb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