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 개발자가 꿈이었던 청년의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집안 사정이 좋지않아 더 공부하기엔 나이도많이먹었고..
일단 취업해서 공백없이 돈벌며 찬찬히 공부해서 준비하자고 6개월 과정 웹개발 과정을 듣고
어쩌다보니 의료SI 쪽으로 취업을 하게되었습니다.
채용할때 JAVA개발자라고 되어있어 지원하였고 최종합격 하였는데,
문제는 JAVA개발이 맞긴한데.. Xplatform 이라는 투비소프트에서 만든 UX..? 툴로 프론트단을 그리고
백단에서 쿼리작업만 해주는 생각보다 단순?( 아직 잘은 못하지만 제가 이해하기론 그렇습니다.. ) 한
자바개발자 였던거십니다..ㅠㅜ 나이는 서른이고 처음으로 IT로 입사하여 학원에서는 프론트 만지는 맛으로 코딩을 재미있게 배웠었는데..
제가 생각했던 곳으로 취업을 하지못했고, 더공부해서 중고신입으로 가고자했는데
프론트는 거의 하지않아서 이직할떄 문제가 생길까 고민입니다..
선배님들의 조언과 말씀을 듣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