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프로젝트 모집(디자이너)
안녕하세요 현재 IOS를 1~2 개월 정도 공부를 한 27살 취업준비생입니다.
혼자서 간단한 앱을 만드는것은 회사에서 원하는 협업과는 거리가 먼 것 같아서 팀원들을 구해 협업을 해보고 같이 공부도 하실 분들 모집하고자 합니다.
현재 팀원은 안드로이드 2명 / IOS 2명입니다.
앱에 대한 기획부터 시작할 예정이고 이번 년도 안에 끝날 정도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출시까지 해보는 것이 목표입니다.
진행 방식은 비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더 많은 이야기는 https://open.kakao.com/o/shIVEMDd 이 링크로 와주셔서 이야기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