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Cs 스터디모집] 4분 진행중 2분 추가모집
취준목표 CS 스터디 모집합니다.
현재 4명이고 주마다 주제정해서 각자 공부해온 내용 수,금 저녁 8시마다 토의,토론합니다.
서로 모르는 부분, 아는 부분 공유합니다.
현재 4명모두 서비스기업을 목표로 공부합니다!(백엔드, 죄송하지만 프론트분은 못받고있습니다 ㅠㅠ )
아래 오픈채팅으로 간단한 자기소개 보내주세요 ^^!
취준목표 CS 스터디 모집합니다.
현재 4명이고 주마다 주제정해서 각자 공부해온 내용 수,금 저녁 8시마다 토의,토론합니다.
서로 모르는 부분, 아는 부분 공유합니다.
현재 4명모두 서비스기업을 목표로 공부합니다!(백엔드, 죄송하지만 프론트분은 못받고있습니다 ㅠㅠ )
아래 오픈채팅으로 간단한 자기소개 보내주세요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