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코딩테스트 대비 알고리즘 스터디 인원 충원합니다
코테 스터디 인원 충원합니다.
현재 4분이서 진행 중이며 12월부터 스터디를 지속해오고 있습니다.
# 진행 방식: 매주 토요일 10시~13시 내외
10시~11시 매주 백준 5문제(실I~골I, 평균 골III~IV)를 풀고 코드 리뷰
→ 이때 단순히 코드를 설명하고 끝내는 게 아니라 왜 이렇게 생각했는지 발표하는 것을 지향
→ 문제를 풀면서 사용하면 좋을 라이브러리 함수 등을 추천한다
11시~12시 30분 SWEA D4 수준의 문제 2~3개를 시간내에 푸는 것을 연습
→ IDE를 사용할 수 없는 코딩테스트를 연습하기 위해 웹 IDE 환경에서만 코딩하는 것을 지향
12시 30분~ 1시 SWEA 풀이 공유
-------------------------------------------------------------------------------------------------------------------------
→ 카카오,네이버처럼 누구나 칠 수 있는 코딩테스트의 경우 스터디원이 연습을 위해 모두 응시하는 것을 지향하고
시험을 리뷰하는 것으로 스터디 대체
# 모집 대상: 코딩테스트를 응시해 본 경험이 있으면 좋습니다!
→ 과제가 난이도가 있는 편이므로 Solved.ac 골III 이상이신 분이면 좋습니다
→ 안정적으로 코테를 통과하고 싶으신 분
→ 언어는 상관 없습니다
→ 열정 많고 거의 빠지지 않고 참여할 수 있으신 분
https://open.kakao.com/o/sxirGr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