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관악구 근처] Swift iOS 스터디그룹 2명 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iOS 쪽에서 취업을 희망하는 2분 더 모집하려고 합니다. 저희는 현재 2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 iOS 개발 어느정도 알고 있으면 좋겠습니다.
2. Swift 문법 전체적으로 알고계신분
저희가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어 마찬가지로 iOS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만 같이 하려 합니다.
현재 일하고 계신분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스케줄 조정이나 일 때문에 빠지는 등 여러모로 분위기에 안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