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코틀린 스터디 모집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1-2개월 정도 이제 막 공부 시작한 비전공자 22살 대학생입니다.
독학보다 스터디 그룹을 모집해 어느정도 퀄리티 있는 앱 출시를 목표로 같이 공부하고 성장하는 것이 공부 효율이 좋을 것 같아서 안드로이드 코틀린 스터디 하실 분들 3~6명 정도 모집하고자 합니다.
앱에 대한 기획, 방향성 등에 대해 직접 얘기 나눌 것이고 공부하고 실력을 쌓는 것을 초점으로 출시할만큼의 퀄리티 있는 앱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진행 방식은 추후 조정하겠지만, 웬만해서 비대면으로 진행합니다.
시간을 코틀린 공부에 어느정도 쏟을 수 있으신 분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막 코틀린 언어를 시작하신 분도 괜찮고, 아직 저 자체도 부족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실력이 쌓이신 분이 오셔서 리드해주셔도 좋습니다. 아무나 환영입니다.
댓글로 나이하고 코틀린 공부 얼마나 하셨는지(공부한 시기나 어디까지
공부했는지)만 간단히 알려주시면 오픈카톡방 링크 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